본문 바로가기

자이더빌리지 생활 팁

삼송 지역은 스세권?! ‘스타필드 고양’ 구석구석 즐기기


 

 

◆ 역세권, 학세권 못지 않은 스세권?! (스타필드 세권)

 

대형쇼핑몰 ‘스타필드’는 엔터테인먼트, 쇼핑, 식사 등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주말이면 볼거리, 먹을거리, 쇼핑거리, 즐길거리를 한 번에 즐기려는 방문객들로 발 디딜 틈이 없을 정도죠.

 

그래서일까요? 스타필드 인근의 지역들은 ‘스세권’이라 불리우며 분양시장에서 떠오르는 지역으로 꼽히곤 하는데요. ‘스타필드 고양’이 위치한 삼송 지역 역시 이런 편리함을 가까이에서 누릴 수 있는 ‘스세권’ 지역이지요. 더구나 고양시 주민은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답니다.

 

 

 

  ▲ 스타필드 고양 층별안내

 


그럼 스타필드 고양에서 무얼 하며 놀아야 잘 놀았다고 소문이 날까요? 에디터가 직접 발로 누비며 살펴본 스타필드 고양 속 핫프레이스! 지금부터 함께 알아볼까요?

 

 

> 여기서 잠깐!
‘삼송 자이더빌리지’는 ‘스타필드 고양’에서 차로 5분거리!
‘스세권’의 편리함을 누리기에 최적의 장소에 위치해 있답니다 :)

 

 

 

◆ 우리 가족 취향 저격! 스타필드 핫 스팟 소개

 

1.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다면? - 메종티시아를 비롯한 인테리어 매장

 

▲ 한샘 스타필드 고양점 입구


 

소중한 우리 집! 나만의 개성에 맞게 꾸며볼까요? 총 3,300㎡(1,000평)에 달하는 한샘 스타필드 고양점엔 리모델링부터 가구, 키친, 바스, 생활용품까지 홈 인테리어에 대한 제품과 서비스가 총망라되어 있습니다. 넓은 매장 속 예쁘게 꾸며진 컨셉룸들을 구경하다보면 시간가는 줄 모르게 될 거예요.


 

▲ 한샘 스타필드 고양점 컨셉룸

 


한샘 스타필드 고양점은 다양한 상품을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는 전문존, 실제 아파트 내부와 같은 모델하우스 컨셉룸, 한샘 키친&바스, 한샘 생활용품관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우선 전문존은 메트리스에 누워보고 체험할 수 있는 ‘수면존’, 붙박이장과 드레스룸을 설계할 수 있는 ‘수납존’ 등으로 나뉘어 있어 각 제품을 꼼꼼히 따져보기에 최적의 환경이예요.

  

 

▲ 한샘 스타필드고양점 모델하우스

 


주거 공간별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얻고 싶다면 실제 아파트 내부와 같은 모델하우스를 꼭 방문해보세요. 거실, 서재, 아이방, 드레스룸, 욕실 등 각각의 공간을 둘러보며 우리 집 인테리어를 구상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답니다.


 

▲ 한샘 키친&바스


 

한샘 키친&바스에선 실제 주방을 그대로 구현한 공간들을 구경하며 주방 인테리어 아이디어도 얻고 제품 정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키친웨어, 수납소품, 생활용품들을 구입하실 분들은 한샘 생활용품관을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2. 아이들의 놀이를 책임진다! – 토이킹덤플레이와 챔피언1250


 

▲토이킹덤플레이

 


자녀를 동반한 부모님들의 쇼핑 애로사항! 힘들다고 투정하는 아이를 달래는 일 아닌가요? 스타필드 고양을 찾는 분들이라면 이런 걱정은 접어 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공간들이 들어서 있기 때문이죠.


   

▲ 토이킹덤플레이 내부


 

아이들을 위한 대표적인 공간으론 ‘토이킹덤플레이’와 ‘챔피언1250’를 들 수 있는데요. 토이킹덤플레이는 여러 개의 테마 공간으로 구성된 키즈 테마파크로, 아이들이 직접 장난감을 만들고, 공간을 자유롭게 뛰어다닐 수 있답니다. 부모님들 위한 브런치 공간도 있어서 쇼핑의 휴식을 만끽할 수 있죠. 
 

▲ 스타필드 고양 챔피언 1250

 


키즈 스포츠 체험공간인 ‘챔피언 1250’은 익스트림한 공간들을 누비며 즐겁게 놀 수 있도록 꾸며져 있습니다. ‘챔피언 1250’이란 이름은 어린이 하루 권장 칼로리 소모량을 1250Kcal를 모두 소모하고 갈 수 있는 공간이란 뜻이라고 하네요. 이러한 명칭답게 높이 오르고 매달리고 소리치며 놀 수 있는 시설들로 구성돼 있답니다.


 

▲ 스타필드 고양 챔피언 1250

 


챔피언 1250의 수많은 체험기구 중 9m높이 30m 길이의 짚라인 ‘드롭와이어’는 특히나 365일 인기 폭발이라고 하네요. 단 이곳에 자녀를 데려갈 땐 신장 155cm 이하의 어린이만 이용할 수 있다는 걸 꼭 체크해주세요!

 

 


3. 육아 스트레스를 한 방에 싹! - 아쿠아필드와 스포츠몬스터

 


▲ 아쿠아필드

 


육아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부모님이라면 가끔씩 아이와 떨어져 힐링하는 시간이 필요하죠. 스타필드 고양 근처에 살고 있다면 멀리 나가지 않아도 가까운 곳에서 스트레스를 풀어보는 게 어떨까요?


 

▲ 아쿠아필드 루프탑풀 안내

 


 ‘아쿠아필드’는 스타필드 옥상에 자리한 스파로, 여러 테마의 찜질 스파, 수영장 등을 갖추고 있는데요. 여름에 열리는 루프탑 인피니티풀은 야간까지 운행하여 낭만 가득한 여름 밤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 스포츠몬스터 고양

 


그리고 30여 가지 스포츠를 체험할 수 있는 스포츠몬스터엔 평소 접하기 힘든 양궁, 짚코스터, 3x3 농구장 등 이색 스포츠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재미있는 이색체험을 하며 스트레스를 날리기에 제격인 어른들의 놀이터지요.

 

 


4. 반려동물 출입도 OK! - 펫팸족이라면 놓칠 수 없는 몰리스 펫샵

 

▲ 스타필드 고양 몰리스 펫샵


스타필드 고양은 반려동물 입장을 허용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반려견을 가족으로 둔 펫팸족이라면 사랑하는 나의 강아지와 함께 쇼핑을 하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답니다!


 

▲ 스타필드 고양 몰리스 펫샵


 

또한, 스타필드 고양에 입점한 곳곳의 매장들이 반려동물 입장을 허락하고 있어요. 대표적으로 스타필드 1층에 입점한 몰리스 펫샵이 그러한데요. 반려동물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며, 반려동물을 위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답니다. 반려동물을 위한 호텔, 헤어숍, 놀이 공간까지.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길렸다’란 말을 팍팍! 실천할 수 있을 거예요.


 

▲ 스타필드 고양 반려동물 입장 안내


 

단, 모든 반려동물은 예방접종을 완료해야 하며, 목줄을 착용하거나 케이지를 동반한 경우에 한해 입장을 허용하고 있습니다. (일부 견종은 출입을 제한.)

 

 


◆ 삼송 자이더빌리지는 스타필드에서 5분 거리!


▲ (좌)고메스트리트 (우) 잇토피아


 

이마트, 메가박스, 신세계팩토리스토어 등 300여 가지 매장과, 맛있는 음식들이 가득한 고메스트리트와 잇토피아까지! 스타필드엔 오늘 에디터가 Pick! 한 장소 외에도 다양한 시설과 매장이 들어서 있습니다. 그리고 이색적인 팝업스토어들도 종종 들어서기에 매일매일 색다른 쇼핑을 하는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답니다.


 

▲ 삼송 자이더빌리지 예상조감도 (참고 이미지이며 실제 조감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올 여름 모델하우스 오픈을 앞둔 블록형 단독주택 ‘삼송 자이더빌리지’는 스타필드 고양과 얼마나 가까울까요? 단지를 빠져나와서 통일로로 진입만 하면 끝! 자동차로 단 5분 거리랍니다. 또한, 본격적인 입주가 시작되면 버스정류장이 신설되고 및 노선도 확대된다고 하니 스타필드 가는 길이 더 쉬워지겠죠? 스세권에서 누리는 쇼핑라이프, 삼송 자이더빌리지에서 만끽하세요!

 


 

* 스타필드 주소: 고양시 덕양구 고양대로 1955 (1833-9001)
* 스타필드 운영시간: 10:00~22:00
(365일 연중 무휴이나 매장 별로 운영시간이 상이할 수 있음.)

 








GS건설 ㅣ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ㅣ 대표이사 : 임병용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04-81-18121
온라인대행. (주)더다함커뮤니케이션즈 ㅣ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나루터로 59 8F ㅣ 대표 : 윤석영, 추경아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24-87-47748
※ 본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된 일러스트 및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 시공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c) 2019 Xi all right reserved.
GS건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대표이사 : 임병용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04-81-18121

온라인대행. (주)더다함커뮤니케이션즈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나루터로 59 8F
대표 : 윤석영, 추경아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24-87-47748

※ 본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된 일러스트 및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 시공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