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이더빌리지 탐구생활

삼송자이더빌리지의 시스템은 편리하고, 스스로 절약하고, 안전합니다

삼송자이더빌리지 견본주택 내 유니트 촬영 이미지

 

 

 

집의 기능이 기술 발달과 함께 점차 고도화되고 있습니다. 집이 어떠한 기능을 보유했느냐, 어떠한 역할을 하느냐에 따라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도 천차만별인데요.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을 결합한 블록형 단독주택,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최첨단 아파트에 설비되는 고급 시스템을 그대로 적용했습니다. 입주민의 생활편의, 에너지 절약, 안전을 위해 세심하게 준비된 삼송자이더빌리지의 시스템을 하나 하나 살펴보실까요.   

 

 


 

 

 

 

- 스마트폰에 자이앱을 깔면 외출해서도 조명, 가스, 난방 작동이 가능합니다.

 

- 자기 전에 누워서 편하게 거실 조명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www.ezville.net는 약 17만여 권의 도서를 보유한 국내 최대 아파트 전자책 도서관입니다. 홈페이지에 가입한 입주민이 스마트폰과 PC를 통해 무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삼송자이더빌리지의 획기적인 시스템, 그중 백미는 바로 시스클라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시스클라인 시스템은 빌트인 천장형 공기청정기로 공기청정기와 환기를 담당하는 전열교환기를 결합해 실내 공기를 빠르게 정화하는 차세대 환기형 공기청정 시스템입니다. 홈네트워크와 연동해서 센서에 의해 자동으로 실내 공기질을 관리하는 것이죠.

 

 

 

삼송자이더빌리지는 LED조명을 확대 적용하여 에너지와 관리비를 절감하고 있습니다.
대기전력 차단 스위치로 필요없이 낭비되는 대기전력을 효율적으로 차단하고요. 실별 온도조절기로 각 침실의 온도 제어함으로써 난방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삼송자이더빌리지의 보안 시스템에 대해 소개해드릴게요.

세대 내에 설치된 감지기를 통해 화재, 가스 누출, 창문을 통한 침입 등 비상 상황 발생 시 알림문자가 발송되어 신속하게 대처가 가능합니다. 단지 내 차량 진입 시 차량 번호 인식 방식으로 외부 차량의 출입을 통제하는 주차관제 시스템도 갖춰져 있고요. 놀이터, 지하주차장에 비상콜 버튼을 설치하여 항상 비상사태에 대비할 수도 있답니다. 단, 이는 지하주차장이 있는 단지만 적용됩니다.

 

 

 

 

 

 

 

 

 

 

개인 사생활을 중시하고 1인가구가 늘어나는 요즘, 안전과 프라이버시에 대한 기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지요. 특히 여성 수요자들은 보안에 아주 민감한데요.

 

 

-       삼송자이더빌리지의 방범형 도어 카메라는 세대 현관 근처에서 움직임 감지 시 영상을 촬영/저장합니다. 스마트폰을 통해서도 영상 확인이 가능하고요.

 

    월패드 방범 녹화(CCTV)는 외출 설정 후 침입 감지시에 영상을 저장하고, 방범 상황 문자를 발송해줍니다.

 

-    특히 일반주거단지 CCTV50만 화소인 것에 비해, 삼송자이더빌리지는 HD 200만 화소급의 고화질 CCTV를 적용해 스마트한 영상 식별이 가능하다는 점을 주목하게 됩니다. 

 

 

 

 

 

 

IT기술의 발전과 편리한 생활을 원하는 수요자들의 욕구의 결합은 첨단시스템이 적용된 스마트한 집들을 탄생시켰습니다. 삼송자이더빌리지도 일반 단독주택에선 찾아보기 힘든 견고한 시스템 설비를 갖춰 입주민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습니다.







 

 

 

 

 

 


GS건설 ㅣ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ㅣ 대표이사 : 임병용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04-81-18121
온라인대행. (주)더다함커뮤니케이션즈 ㅣ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나루터로 59 8F ㅣ 대표 : 윤석영, 추경아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24-87-47748
※ 본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된 일러스트 및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 시공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c) 2019 Xi all right reserved.
GS건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대표이사 : 임병용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04-81-18121

온라인대행. (주)더다함커뮤니케이션즈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나루터로 59 8F
대표 : 윤석영, 추경아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24-87-47748

※ 본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된 일러스트 및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 시공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