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이더빌리지 탐구생활

삼송자이더빌리지의 고품격 커뮤니티를 소개합니다

▲ 삼송자이더빌리지 단지조감도

 

 

아파트와 단독주택의 장점만을 결합한 삼송 자이더빌리지. 블록형 단독주택으로 선보이는 삼송 자이더빌리지는 전원생활과 아파트의 든든한 시스템을 두루 누릴 수 있는 새로운 주거형태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입주민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한 단계 더 높여주는 커뮤니티 시설 또한 삼송 자이더빌리지의 장점이에요. 대단지 아파트와 비견해도 부족하지 않은 커뮤니티 시설입니다. 지금부터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대한민국 최고의 고품격 아파트 브랜드 자이의 명성에 걸맞는 품격 있는 디자인의 건물입니다. 이 건물은 오금천을 바로 마주하는 6-1-1블록에 위치해 있어요. 601동과 602동 사이죠. 내부에는 관리사무소와 경비실, 피트니스센터와 주민카페가 들어서게 됩니다.

 

 

 

 

입주민의 체력 증진의 필수시설인 피트니스 센터는 6-1-1블록 외에도 5블록의 커뮤니티 건물에도 있습니다. 그리고 주민카페는 모든 커뮤니티 시설에 마련되어 있으니 단지를 오가다 부담없이 들러 편안한 휴식을 누리시면 됩니다.

 

 

 

 

공동주거 생활의 강점은 바로 안정된 '시스템'에 있습니다. 건강을 관리하고 단지 내에서 편안히 휴식하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 대단지 아파트에서 누리는 이러한 장점을 삼송자이더빌리지에서도 그대로 누릴 수 있다는 점! 입주민들에게는 희소식이 될 것 같습니다.  









 

 


GS건설 ㅣ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ㅣ 대표이사 : 임병용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04-81-18121
온라인대행. (주)더다함커뮤니케이션즈 ㅣ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나루터로 59 8F ㅣ 대표 : 윤석영, 추경아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24-87-47748
※ 본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된 일러스트 및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 시공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c) 2019 Xi all right reserved.
GS건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대표이사 : 임병용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04-81-18121

온라인대행. (주)더다함커뮤니케이션즈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나루터로 59 8F
대표 : 윤석영, 추경아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24-87-47748

※ 본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된 일러스트 및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 시공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