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이더빌리지 탐구생활

삼송자이더빌리지 KEY POINT 집중 탐구




홈카페, BBQ파티, 나만의 텃밭, 우리집 전용 영화관... 항상 꿈꿔오던 '주거 로망'이 있었나요? 


이 모든 것이 가능한 삼송지구의 첫번째 자이, 삼송자이더빌리지가 분양을 앞두고 있습니다. 아파트의 장점인 편리함과 보안성, 단독주택의 장점인 다양한 공간활용과 독립성이 모두 가능한 블록형 단독주택인데요. 그 외에도 삼송자이더빌리지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답니다.  KEY POINT가 무엇인지 집중적으로 탐구해볼까요?




◆ KEY POINT 01. 다양한 종류의 타입 구성


총 432세대의 블록형 단독주택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전용 84㎡ 단일면적으로, 총 10가지 종류의 타입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단독 가구로 이뤄진 삼송자이더빌리지 단지는 테라스와 개별정원, 다락방 등이 제공되는데요.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공간으로 활용하기 위해선 자신에게 맞는 타입을 고르는 게 중요하겠죠? 타입 종류가 다양하므로 각 타입 별 특징을 꼼꼼히 확인해볼 필요가 있답니다. 





84S는 지상 1~3층, 다락층으로 설계된 타입입니다. 지상 1층은 정원과 이어지는 넓은 공용홀이 제공되며, 공방 등 취미실로 활용할 수 있는 알파룸도 마련된답니다. S타입은 오금천 조망도 가능합니다. 집안에서 오금천을 바라보며 힐링 라이프를 즐긴다니, 생각만 해도 여유롭지 않나요? 


다른 타입들도 궁금하시다고요? 총 81가구가 공급되는 84A1 타입은 주방과 거실, 침실이 분리돼 있어 부모와 자녀가 독립적으로 공간을 사용하기에 딱 맞는답니다. 1층에 'ㄷ'자형 주방, 식사를 할 수 있는 다이닝룸이 마련돼 있고, 창문 너머론 텃밭을 가꿀 수 있는 세대정원이 조성돼 있답니다.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마주하는 2층엔, 안방과 거실, 욕실 2개를 보게 됩니다. 3층엔 침실 2개 및 욕실 1개와 테라스가, 다락층엔 다락방과 그 옆으로 펼쳐진 테라스가 있습니다. 집 앞 전용 주차장엔 2대 주차까지 가능합니다. 





84Da는 지상 1~2층과 다락층으로 구성된 타입입니다. 지상 1층에는 약 10m 길이의 광폭 정원이 있는데, 일부는 광폭 테라스가 적용됐다고 합니다. 또한 다락층에는 테라스가 마련돼 있습니다. 


84Db타입은 지상 1~3층, 다락층으로 이뤄져있습니다. 지상 2층과 다락층에는 테라스가 있는데, 특히 다락층은 전용 33㎡ 크기로 설계돼 넓은 공간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84B타입은 지하 1층~ 지상2층과 다락층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생활 공간이 시작되는 곳은 지상 1층인데요. 지하엔 주차를 하실 수 있고, 지하층 현관 뒤편엔 공용홀이 마련돼 있답니다. 공용홀은 취미 공간으로 활용하기 적합한데, 운동이나 목공 등을 하기 좋은 공간이랍니다. 지상 1층은 안방과 작은 방 2개, 욕실 2개로 구성돼 있습니다. 지상 2층 전체를 침실로 만들 수 있어 가족들이 휴식을 함께 공유할 수 있답니다.


타입별로는 84A1가 81가구, 84A2 66가구, 84B1 38가구, 84B2 59가구, 84D1a 23가구, 84D1b 23가구, 84D2a 35가구, 84D2b 35가구, 84Sa1 36가구, 84Sa2는 36가구입니다. 각 타입별로 스타일이 다르니, 꼼꼼하게 살펴보신 뒤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 KEY POINT 02. 넓은 서비스 면적




삼송자이더빌리지의 KEY포인트 두번째!는 바로 전용면적 대비 2배가 넘는 '서비스면적'입니다. 세대마다 테라스와 세대정원, 다락방, 공용홀 등이 제공되기 때문인데요. 다락방은 취미를 위한 공간이나 아이들 놀이방, 영화관 등으로 활용할 수 있고, 테라스에선 BBQ파티를 하거나 야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겠죠? 미니 텃밭을 가꾸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넉넉하고 여유로운 주거공간을 선사하는 삼송더빌리지의 서비스면적은, 공간 활용을 극대화함과 동시에 힐링까지 준답니다.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세대별로 개인 주차공간도 마련되어 주차난과 같은 스트레스도 받을 필요 없습니다. 넓은 공간에서 자동차 D.I.Y까지 가능하답니다.




◆ KEY POINT 03. 최첨단 공기정화 시스템 설치




삼송자이더빌리지가 특별한 이유 중 하나는, 아파트에 버금가는 보안 및 첨단 시스템이 제공된다는 것인데요. 첨단 공기정화 시스템 '시스클라인(Sysclein)'이 각 가구마다 2대씩 무상 제공됩니다. 시스클라인은, 환기 기능을 담당하는 전열교환기 장점과 실내 공간을 정화시켜주는 공기청정기 기능이 결합돼 실내 공기질을 관리해주는 토탈 에어 솔루션 장치입니다. 특별한 조작을 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작동되며, 홈네트워크 디스플레이를 통해 작동 상황을 확인하실 수도 있답니다. 2대씩 무상 제공되는 시스클라인 덕분에 삼송자이더빌리지에선 항상 좋은 공기를 누릴 수 있겠죠?


뿐만 아니라 외출 시 스마트폰으로 조명과 가스, 난방, 거실 조명 등을 제어할 수 있는 '자이앱 솔루션'도 있습니다. 자기 전에 누워서 편하게 조명을 끌 수 있다는 것도 매력 포인트가 될 것 같아요. 또한 세대 현관 근처에서 움직임을 감지하면 일정 시간 동안 영상을 촬영/저장하여 스마트폰으로 확인 가능한 '방범형 도어카메라'와 외출 시 내부를 영상으로 확인하고, 방범 상황을 문자로 발송하는 '월패드 방범 녹화(CCTV)'가 있으니 방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화재나 가스 누출, 창문을 통한 침입 등 비상 상황이 발생할 시, 알림문자가 발송되는 '알림 서비스'도 제공돼 상황에 대한 신속한 대처가 가능합니다. 고화질HD 200만 화소급 CCTV도 단지 곳곳에 설치되어 더욱 안전한 생활을 하실 수 있어요. 


삼송자이더빌리지는 국내 최대의 아파트 전자책 도서관이기도 한데요. 약 17만여 권의 도서를 보유하고 있고,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한답니다. 입주민은 홈페이지에 가입만 하면 스마트폰, PC를 통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KEY POINT 04. 편리한 교통




삼송자이더빌리지는 지하철 3호선 삼송역, 신분당선(계획), GTX-A(예정)가 모두 이용 가능한 교통의 개발호재입니다.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한 단독주택의 장점은 누리면서 교통까지 편리하다니요! 서울외곽순환도로(통일로IC)와 국도를 통한 도심 접근성도 좋답니다. 편리한 교통권 덕분에 서울 생활권을 즐길 수 있어요.


삼송자이더빌리지와 가까운 삼송역에서 경복궁까지 22분, 압구정까지 38분밖에 걸리지 않아 서울로 출퇴근하는 직장인들도 충분히 통근이 가능하답니다. 또한 신분당선(계획)이 개통되면 강남까지 32분만에 갈 수 있고, GTX-A(예정)이 개통되면 삼성역까지 30분 대랍니다.




◆ KEY POINT 05. 풍부한 생활인프라




KEY POINT 5! 바로 풍부한 생활인프라입니다. 단독주택의 단점 중 하나로 꼽히는 것이 바로 주변에 상업시설이 부족하다는 것인데요. 삼송자이더빌리지는 대형 복합 쇼핑몰이 가까이 위치해 쇼핑과 문화, 여가를 한 번에 누릴 수 있습니다. 스타필드 고양과 농협 하나로마트는 차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롯데몰 은평점, 이케아 고양도 가까운 곳에 있답니다. 


특히 스타필드가 들어선 곳의 경우, 주변 지역의 부동산적 가치도 상승하는 효과가 있는데요. 스타필드 세권인 삼송자이더빌리지도 당연히 해당되겠죠? 쇼핑공간 뿐만 아니라 은평 성모병원, 뉴코리아CC, 메가박스 등의 편의시설과 문화시설도 인접해 있습니다. 삼송지구는 벌써부터 교통, 편의시설 등 인프라 조성 공사가 완성 단계에 접어들었다는 평가를 받고있답니다. 




지금까지 삼송자이더빌리지의 KEY POINT에 대해 탐구해보았습니다. 각 가구마다 제공되는 넓은 서비스 면적과 보안 및 첨단 시스템, 편리한 교통, 풍부한 생활 인프라까지 가능한 삼송자이더빌리지! 이곳에선 단독주택의 로망을 누리면서 아파트의 편리한 생활까지 놓치지 않을 수 있답니다.













GS건설 ㅣ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ㅣ 대표이사 : 임병용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04-81-18121
온라인대행. (주)더다함커뮤니케이션즈 ㅣ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나루터로 59 8F ㅣ 대표 : 윤석영, 추경아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24-87-47748
※ 본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된 일러스트 및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 시공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Copyright (c) 2019 Xi all right reserved.
GS건설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종로33 그랑서울
대표이사 : 임병용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04-81-18121

온라인대행. (주)더다함커뮤니케이션즈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잠원동 나루터로 59 8F
대표 : 윤석영, 추경아 ㅣ 사업자 등록번호 : 124-87-47748

※ 본 블로그 포스팅에 사용된 일러스트 및 CG는
소비자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작된 것으로
실제 시공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